뉴VIP상조 후불제맞춤서비스 회원가입신청자는 다음과 같은 약관에 의하여 가입합니다.
제1조(계약의목적) 본 계약은 회원이 선택한 상조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2조(회원계약의성립) 회원이 가입신청서에 기명날인 제출후 효력발생하며 만 18세 이상 가능하며 계약금은 1회로정합니다.
제3조(상조 상품변경) 회원이 가입한 상품은 상조서비스받기 이전에 변경 가능합니다.(단,행사장소,종교,지역 및 기타사정에 따라 서비스 내용이 다를수 있으며, 최대한 동등한 금액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)
제4조(서비스 가능지역) 본 상조 서비스는 도서지역을 제외한 국내 전 지역 가능합니다.(단, 천재지변이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행사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)
제5조(계약의 양수양도) 본 상조 서비스는 계약한 상품서비스를 양수 양도 가능합니다.
제6조(회원가입증명서 재교부) 회원은 가입증명서를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. 재발급은 본인 명의로 합니다.
제7조(회원의 권리) ①회원은 언제든지 상품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, 회원은 콜센터 1522-4847 으로 최우선 통보하며, 상조서비스를 요청하면 회사는 즉시 장례지도사를 출동시킵니다. ②회원본인 또는 고인이 장례식장이 완비된 병원에 입원중일때에는 필히 회사에 통보하여 장례절차를 의논하여야 하며, 병원이나 장례식장에 먼저 장례행사를 신청하였을 때에는 회사로부터 상품서비스를 받지 못할 수 이으며 회사는 이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, 회원의 상품이용권리는 그대로 유지됩니다.
제8조(주소및 연락처변경통지) 회원이 주소 연락처 등이 변경된 경우에 회원은 회사에 통보하며,하지않았을 손해에 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제9조(상품금액의 결제방법 및 가격변동) ①회원자격 취득후 상품서비스를 회사에 언제든지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약정된 내용에대한 이행을 합니다, 회원은 발인 전 모든 비용을 정산하여야합니다. ②장례식장 이용료와 음식대 등 상품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항목의 비용은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. 직접준비하신 장례용품은 서비스 품목에서 대체하실 수 있습니다.
제10조(계약의해지) ①회원이 계약을 해지하고자 요청할 경우 회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. ②해지환급금은 3개월 이내 가능합니다. ③계약의 해지는 계약해지 신청서에 내용을 기입하여 신분증사본을 우송하시거나 회사에 직접 방문 하시면 처리해 드립니다.
제11조(손해배상) 계약진행중 아래와 같은 사유 등으로 회사와 회원간 의 약관의 명시된 사항을 일방이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피해를 입혔을 경우 상대방에게 이에 상응하는 배상을 하여야합니다. ①회사가 약정된 상품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지 못하였을 경우(단,행사장소,종교,지역 및 기타사정에 따라 회원과 협의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였을 경우에는 예외)
제12조(분쟁의조종 관할법원) ①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아니한 사항 또는 계약과 이행에 관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분쟁이 발생할 시에는 먼저 일반 상관례에 따르기로 합니다. ②이 계약의 분쟁발생시 관할법원은 회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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